고객센터

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윈윈이 되겠습니다.

뉴스 및 공지

‘Since 2004~ 윈윈’ 홈피 리뉴얼 후 고객 신뢰도 제고... 통역과 번역 모두에서 고객 만족도 높이며 ‘지속가능한 성장의 표본’으로 자리잡아
Date 2019-07-19 09:48:09

작년 윈윈동시통역의 홈페이지 리뉴얼 후 기존 및 신규 고객들로부터 홈페이지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. Since 2004~’로 대변되는 윈윈의지속가능한 성장이 윈윈의 안정적 신뢰감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. ​해외 고객에게 쉽게 와닿게 번역된 영문홈페이지는 해외고객 직접 문의 빈도와 관련 매출을 높이고 있다.

이에 힘입어 윈윈은 올 해에도 각종 전문 분야별 통번역 및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회의 동시통역을 수주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. 윈윈이 수행한 국제회의에는 난이도 있는 생방송 동시통역(경향포럼, http://www.khanforum.com)과 다개국어 릴레이 동시통역(Korea Drama 2019, http://www.koreaderma.org/) 등이 물론 포함된다.

최근 몇 년간 눈의 띄는 점은 일부 국제회의 통역사들이 번역 업무에도 투입되기 시작하여 바이링궐 수준의 콸리티 높은 한영 번역 결과물들이 늘어가고 있다는 점이다. 각 전공 분야별 전문 번역사들과 더불어 표현력이 강한 동시통역사들의 번역 등 투톱 체제를 구축함으로써, 통역 분야 뿐 아니라 번역 영역에서도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확고한 역량을 갖추었다는 것이 고객과 업계의 평가다. 산업, 금융, IT, 문화예술, 계약서, 연설문, 보도자료 등 뿐만 아니라, 최근 최고 난이도로 꼽히는 특허 관련 기술 및 법률문서 의뢰가 늘고 있다는 것은 윈윈의 번역에 대한 전문성 또한 high-end market 고객에 의해 높이 평가되고 있음을 의미한다.